본문 바로가기
기사

장기용, 亞 팬미팅 투어 'Beautiful Day' 개최[공식]

by 이리와 안아줘 2024. 6. 13.

장기용, 亞 팬미팅 투어 'Beautiful Day' 개최[공식]

 

입력2024.06.13. 오전 9:12
기사원문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장기용도 글로벌 팬미팅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최근 tvN '선재 업고 튀어'의 변우석 부터 '눈물의 여왕'의 김수현 등 배우들이 작품을 끝내고 아시아 팬미팅을 하는 가운데, 지난 주 JTBC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끝낸 장기용 역시 팬미팅을 통해 활동의 영역을 높인다.

장기용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장기용은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 'Beautiful Day'를 개최, 오는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방콕 등 6개 도시를 방문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필모그래피' 이후 5년 만에 열리는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 'Beautiful Day'는 오랜만에 마주하는 팬들과 함께 '가장 아름다운 날', '아름다운 순간'을 완성하고자 하는 장기용의 특별한 기대와 의미를 담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장기용은 햇살이 드리운 창가에 기대어 눈을 감은 채 편안한 미소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과의 만남을 앞둔 설렘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장기용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 타임슬립 초능력을 지닌 복귀주 역을 맡아 우울증을 극복하고 진정한 행복과 사랑을 되찾아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한층 깊어진 감성과 매력으로 변함없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 온 장기용은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무대와 소통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장기용의 2024 아시아 팬미팅 'Beautiful Day’는 8월 3일 서울, 18일 도쿄, 20일 오사카에 이어 9월 14일 방콕, 21일 타이베이, 28일 마닐라에서 개최된다.
남혜연 기자(whice1@mydaily.co.kr)
구독자 2,827응원수 8,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