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장기용X천우희, 혼인 신고서에 첫 키스 "사랑하게 될지 보자"('히어로는 아닙니다만')

by 이리와 안아줘 2024. 5. 17.

장기용X천우희, 혼인 신고서에 첫 키스 "사랑하게 될지 보자"('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입력2024.05.13. 오전 12:41
기사원문
이지민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과 천우희의 관계가 급진전됐다.

12일 JTBC 토일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도다해(천우희)와 입을 맞추는 복귀주(장기용)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복귀주는 과거로만 돌아가는 능력에서 사람 구하는 능력까지 갖게 된 상황에 의문을 품었다. 그것도 도다해만 구해낼 수 있다는 사실에 당황스러워했다. 이에 엄순구(오만석)는 "간절함이 능력을 증폭시켰을 거다"이라고 추측했다.

복귀주의 능력에 대해 알게 된 도다해는 복귀주에게 혼인 신고서를 내밀었다. 이에 더해 "고등학교 때 학교에 불이 났다. 그 사람이 구해주지 않았다면 난 그날 죽었을 거다. 처음부터 귀주 씨한테 그 사람이 보였다. 어쩌면 그 사람이 귀주 씨 아닐까요? 나한테 일어난 일이 귀주 씨한테 일어나지 않은 거라면?"이라며 13년 전 내가 도다해를 미래의 귀주가 구할 거라고 말했다.

하지만 귀주는 "그래도 혼인 신고서가 먼저 오는 건 순서가 이상하다. 사랑이 먼저 아닌가? 당신이 말한 그 미래에 도달하려면 우리가 정말 사랑하게 되는지 한번 봅시다"라며 다해에게 키스했다.

한편, 토일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JTBC 토일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