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장기용→고두심, ‘SKY캐슬’ 감독과 만난 초능력 가족 어떨까(‘히어로’)

by 이리와 안아줘 2024. 4. 18.


[OSEN=강서정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고두심, 수현, 박소이, 오만석이 비밀 많은 초능력 가족이 된다.

오는 5월 4일 첫 방송되는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측은 18일, ‘복씨 패밀리’ 완전체를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장기용 배우와도 친근하게 연기했다. 박소이 배우와는 서로 ‘팬심’을 가진 사이가 됐다. 오만석 선생님도 흥겹고 편하게 대해 주셨다”라면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SKY 캐슬’에서 독보적 연출을 선보이며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현탁 감독과 ‘연애 말고 결혼’ 등을 통해 공감 넘치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였던 주화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낭만닥터 김사부’ 등으로 대중의 절대적 신뢰를 받는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강서정 (kangs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