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이서진·장기용·피식대학·신은수…MMA 2023, 시상자 라인업 공개

by 이리와 안아줘 2023. 12. 3.

대세 배우부터 트렌드를 이끄는 인기 크리에이터 등 올해 다방면에서 활약한 아티스트들이 MMA2023에서 시상자로 무대를 빛낸다.


멜론(Melon)은 MMA2023의 곽튜브, 이서진, 천우희, 장기용, 홍진경 등 22명에 이르는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을 발표했다.  

MMA2023에는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예능인은 물론이고 SNS 등 온라인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모델 등이 대거 출격한다.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주요 예능 프로그램을 휩쓸고 있는 조세호를 비롯해 ‘피식대학’을 통해 대세 중의 대세로 거듭난 김민수, 이용주, 정재형, 파격적인 콘셉트와 넘치는 텐션을 자랑하고 있는 랄랄, MZ세대 신입사원 ‘맑눈광’과 ‘X세대 아영이’ 등을 연기하며 스타덤에 오른 김아영, GEN Z 세대의 워너비로 떠오른 10대 모델 박제니,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유명 패션쇼 런웨이를 장식하고 있는 최현준 등이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브라운관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 역시 MMA2023을 한층 더 화려하게 빛내줄 예정이다.

‘낮에 뜨는 달’에서 밀도 높은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표예진을 비롯해 김재영, 신은수, 이상이, 이주빈 등도 MMA2023을 함께 한다.

이어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준영, 이채민, 이학주도 시상자로서 MMA2023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MMA2023이 대표 음악 시상식 겸 페스티벌인 만큼, 한국음악저작권협회장 추가열도 시상자로 참석해 무게감을 더할 계획이다. 이처럼 각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총 22명의 스타들이 역대급 시상자 라인업을 완성하면서 MMA2023을 향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MMA2023은 오는 12월 2일(토) 오후 5시부터 대한민국 최초의 K-POP 전문 아레나인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카카오뱅크 후원으로 열린다. 국내는 멜론 앱/웹과 웨이브(Wavve) 모바일 앱/웹과 PC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일본은 ABEMA에서 시청할 수 있고,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에선 글로벌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다.